Page 1 of 1

가져오기가 되질 않습니다.

Posted: 2016 01 15 14:43 59
by Asker
현재 사용환경은 windows 10 32bit, Thunderbird 정보는 38.5.1로 나오네요.

여러 도움말을 보고 기존 메일을 eml 형태로 로드하려고 하는데요.
전혀 가져오기(import)를 할 수 없어요.

메뉴 > 툴 > 가져오기 > 전체 가져오기 를 선택하면
다음 창에서 아무것도 뜨질 않아요. 확인/취소 버튼만 뜹니다

importexportTool 3.2.4.1 애드온을 깔았는데요.
여기서도 eml로 import하거나 디렉토리로 import 하는 메뉴가 비활성 상태 입니다.

무슨 문제인지 알수가 없네요.

메일 클라이언트를 윈도우즈 라이브 메일에서 썬더버드로 옮겨보려 하는데...
잘 되지가 않네요.

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.
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