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름은 너무 많이 들었는데, 뭐 하는 녀석인줄 몰라서
대충 넘어가면서 살다가, 오늘 올블 RSS 를 통해 웹2.0 포스팅을
줄줄히 따라가다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.
재밌는 확장이라는건 알겠는데,
실제 스크립트를 작성해보려하니 좀 골치가 아프네요.
일단 js 파일이 어디에 저장되는지를 모르겠습니다.
파일을 추적해보기 위해서 인스톨한 js 이름으로 하드디스크를
디벼봐도 나오질 않는군요.
edit 버튼을 누르니 한번정도는 하드디스크의 js 파일을 선택하게 나오더니
그 이후로는 그것조차 뜨질 않구요.
지금 생각하는 방법은
웹상에 js 를 놓고, 아크로에디터로 수정을 해보면서
수정이 끝나면 install 시키고, 확인 --> 다시 수정
을 해볼까 하는데, 그리스 몽키 스크립트를 만드는 다른 분들은
어떤 방식으로 스크립트를 작성 --> 확인 --> 수정 하는지
궁금합니다.
그리스몽키 어떻게 개발하세요?
-
- 서포터즈
- Posts: 168
- Joined: 2005 02 17 00:49 53
- Location: 구미
- Contact:
-
- 해커
- Posts: 1146
- Joined: 2004 01 15 20:06 36
Re: 그리스몽키 어떻게 개발하세요?
1. 'about:config'에 가셔서 'grease'라고 치세요. 그 중에 하나가 편집기 지정하는 pref입니다. 거기에서 원하시는 편집기의 full path를 지정하세요.안데르센 wrote: edit 버튼을 누르니 한번정도는 하드디스크의 js 파일을 선택하게 나오더니
그 이후로는 그것조차 뜨질 않구요.
지금 생각하는 방법은
웹상에 js 를 놓고, 아크로에디터로 수정을 해보면서
수정이 끝나면 install 시키고, 확인 --> 다시 수정
2. 이렇게 설정한 후에는 'Tools | New user script'를 선택하면 지정한 편집기가 실행됩니다. 아무데나 저장을 하세요. 단, 이름은 user.js로 끝나야 합니다. (예를 들어, foobar.user.js)
3. 이제 그 파일을 브라우저 창에서 열면 스크립트를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도구 바 아래에 나오지요. 그때 설치하겠다고 하세요.
4. 수정하고 싶으면 Tools | Manager User script'를 선택하면 나오는 대화창에서 수정하고자 하는 스크립트를 고른 채로 'edit' 단추를 누르세요. 1에서 지정한 편집기가 실행됩니다. 수정하고 저장하면 바로 반영됩니다.
Who is online
Users browsing this forum: No registered users and 0 guests